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ISS

HYPNOSIS

by 비바그레이 2012. 1. 6. 13:31

본문

날짜가 바뀌고, 해가 바뀌면, 무언가 변화가 생깁니다.

자연의 이치중 또하나의 중요한 법칙은 끊임없는 변화 입니다.

그래서 새해에는 마음의 변화도 있어야 된다고 생각 합니다.

 

복잡한 세상사를 단순화 시키고 주변 정리도 하면 몸과 마음도 가벼워 집니다.

그래서 생각난게 KISS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뽀뽀가 아니라

"KEEP IT SIMPLE, STUPID" 의 약자 입니다.

우리말로 하면 "중생들이여, 간단히 살자" 정도로 해석이 될까요~~

 

어렸을때 아버님이 정초가 되면 만세력을 놓고 토정 비결을 봐주곤 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 간단히 볼수있죠,

 

토정 이지함선생이쓴 토정비결의 요지는 "잘 나갈때 자만하지 말고, 어려울때 실망하지 말며

우주의 주기에 따른 본인의 운을 부드럽게 긍정적 으로 타고 넘으라" 는 뜻으로 제 나름 대로  해석해 봅니다.  

 

결국 자연의 흐름은 타이밍에 따라 항상 변화 하고 있다는 원론적인 얘기 입니다.

 

 

( 올해는 좋은 말이 많네요,ㅎㅎㅎㅎㅎ)

 

연초에 카톡으로 미국에 있는 후배가 좋은 문장을 보내 왔습니다

 

I dreamed I had an inierview with GOD...

나는 신과 인터뷰 하는 꿈을 꿨습니다

 

" so would you like interview me..? GOD asked.  " If you have the time" I said.

신이 말했습니다 " 네가 나를 인터뷰 하고 싶다고 했느냐..? 저는 대답했습니다 " 시간이 있으시면"

 

GOD smild.

신이 미소 지었습니다.

 

" MY time is eternity...What question do you have in mind for me?"

" 나의 시간은 영원이다. 무슨 질문을 품고 있느냐?"

 

"What surprise you most humankind?"

" 사람들을 보실때 어떤것이 가장 신기 한지요?"

 

GOD answered

신이 대답 했습니다

 

" THat they get bored with childhood, they rush to grow up,and then long to be children again."

" 어린시절을 지루해 하는곳, 서둘러 자라나길 바라고, 다시어린시절로 돌아기길 갈망 하는것"

 

" That they lose their health to make money,,and then lose their money to restore their health."

" 돈을 벌기위 해서 건강을 잃어 버리는것, 그리고 건강을 되찾기 위해서 돈을 잃어 버리는 것"

 

" That by thinking anxiously about the future , they forget the present nor the future."

" 미래를 염려 하다가 현재를 놓쳐 버리는 것, 결국 미래에도 현재에도 살지 못하는 것"

 

" That they live as if they will never die, and die as though they had never lived."

"  결코 죽지 않을 것 처럼 살더니 ,결국 살았던 적이 없었던 것 처럼 죽는것."

 

GOD's hand took mine and we were silent for a while~~~~~~

" 신은 나의 손을 잡있고 우리는 잠시 침묵에 빠졌습니다.~~~(중략)

 

올 한해도 조금더 인간적으로 성숙 했으면 하는 바램을 해봅니다.

( 땅콩 활공장에서~~)

'HYPNOSI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힐링 여행~~  (0) 2013.02.01
마음을 편하게 하여 자신을 사랑하기~~  (0) 2012.04.06
잠재의식의 자기방어본능  (0) 2011.03.07
인생의 공정표  (0) 2011.01.05
천기누설(5) 파동의 법칙  (0) 2010.08.2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