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꿈이 이루지는 근거

HYPNOSIS

by 비바그레이 2006. 6. 2. 17:09

본문

"꿈은 이루어진다."

 

이 말 만큼 우리 국민들에게 희망을 불러일으킨 말도 드뭅니다.

 

나는 이 말은 참으로 좋은 말로 우리 모두가 마음에 담아 늘상 입에 올렸으면 합니다. 그것은 많은 선인들의 말씀 뿐아니라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원활작용>이라는 과학적인 원리가 그 배경입니다. 그 원리를 설명하는 것은 뒤로 미루고, 우리가 마음을 먹고 마음으로 되뇌이면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행복하다." "나는 건강하다." "감사하다."라고 생각하면 행복하고 건강하고 감사할 일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이 사실들은 종교적으로도 많이 강조하기도 합니다.

 

역시 단순한 암시에 의한 놀라운 치유를 가능케하는 최면치유의 굳건한 근거이기도 합니다.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라는 말은 우리의 잠재의식은 우리가 생각하고 말하는 대로 작용한다는 최면치유의 가장 기본적인 원리 입각한 말입니다.

 

빈말로 생각되더라도 '나는 행복하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훌륭한 학생이다.' 등 자신이 원하는 바를 생각하고 되뇌이십시요. 머잖은 장래에 여러분은 반드시 여러분이 원하는 꿈을 이루어지는 놀라운 경험을 할 것입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것은 현재의 상황이 어떻든 여러분이 원하는 가장 최상의 상태를 생각하고 자신에기 단호하게 선언하는 것입니다. 

 

지금 슬프거나, 좌절에 빠져있거나, 공부가 잘 되지 않거나, 비만으로 고생하는 분이나... 그 어떤 어려운 상황에 있는 분이라도 당장 실행에 옮기기를 권합니다. 그 상황이 어려우면 어려운 만큼 놀라운 경험을 할 것입니다.

 

행복은 언제나 이렇게 단순한 데서 출발합니다.

출처 : 신비한 최면치유의 세계
글쓴이 : 최면치유사 원글보기
메모 :

'HYPNOSI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리 디스크 최면 치유 경험 2  (0) 2007.02.22
허리 디스크 최면 치유 경험 1  (0) 2007.02.22
최면 상태......  (0) 2006.07.18
생각에 대한생각  (0) 2006.06.27
예전부터 배우고 싶었던 것  (0) 2006.06.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